고객센터

뒤로가기
제목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공장 초기화 방법

작성자 LIBRATONE(ip:)

작성일 2021-02-23

조회 6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ZIPP 제품과 MINI 제품에 한하여 제품이 갑자기 먹통이 되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에는 공장초기화와 소프트웨어 초기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소프트웨어 초기화 방법


제품의 전원이 켜진상태에서 배터리선을 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배터리선을 뽑습니다.

제품의 전원이 다시 켜지면서 소프트웨어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2. 공장초기화 방법


새모양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10초간 누르시면 불빛이 들어오면서 공장초기화가 진행됩니다.


3.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배터리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배터리 단자가 깨졌거나 또는 비틀린 상태로 충전기를 꼽으신경우 단자가 안으로 들어가는 경우입니다.

이런경우에는 보상판매로 A/S가 진행됩니다.


libratonekr@gmail.com 으로 구매하신 영수증과 제품의 증상을 적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각 제품당 보상판매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ZIPP: 25만원

MINI: 15만원

TOO: 10만원

이어폰: 10만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